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

GAMENOW 모바일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GAMENOW TECHNOLOGY LIMITED .(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게임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의 권리와 의무 및 필요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이용자”란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하고, “임시이용자”란 정식으로 “이용자”로 가입하지 아니하고 게임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2.“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게임 서비스 일체를 의미합니다.
3.“단말기”란 서비스를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휴대폰, 스마트폰, PDA, 태블릿, 휴대용 게임기, 콘솔 게임기 등의 기기를 의미합니다.
4. "애플리케이션"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제2조 제3항에서 설명한 단말기를 통해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 일체를 의미합니다.
5."오픈마켓사업자"란 당사 게임을 설치하고 결제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업체(게임 내 결제를 제공하는 사업자 포함)를 의미합니다.(예: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앱마켓 등)
6."플랫폼사업자"란 당사 게임을 알리거나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제휴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의미합니다.(예, 카카오, 라인 등)
7."계정정보"란 이용자의 ID, 게임 회원번호, 기기정보, 별명, 프로필 사진, 친구목록 등 이용자가 회사에 제공한 일반정보 및 게임이용정보(캐릭터 정보, 아이템, 레벨 등), 이용요금 결제정보 등의 생성정보를 의미합니다.
8. "유료콘텐츠"란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특정한 효과 또는 효능을 향유하기 위하여 오픈마켓사업자를 통해 구매하는 온라인 콘텐츠 일체를 의미합니다.
9."무료콘텐츠"란 제2조 제8항의 유료콘텐츠를 구매하지 아니하고 이용자 간 선물이나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취득할 수 있는 온라인 콘텐츠 일체를 의미합니다.
10."In-App결제(In-App Purchase)"란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아이템, 게임머니 등의 유료콘텐츠 등을 구매하기 위한 결제행위를 의미합니다.
11.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2조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의 운영정책, 관계 법령 및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4조 [회사의 의무]
1.회사는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이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에 따라 성실하게 합니다.
2.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홈페이지에 공지하여야 합니다.
3.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용정보를 포함한 일체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동되지 않도록 합니다.
4.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현재의 기술로는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및 장애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5.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게임 서비스 본래의 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이용자는 이용약관의 수정사항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1.고객 문의, 유료콘텐츠 복구 및 환불요청, 이벤트 당첨 등으로 인해 회사에 개인정보 제공 시 실명이 아닌 정보 또는 다른 사람의 정보를 사용하거나, 허위 사실을 기재하는 행위
2.타인으로 가장하거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다른 이용자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거나, 타인의 신용카드, 유/무선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유료콘텐츠를 구매하는 행위
3.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를 통해 유료콘텐츠 등을 타인과 거래하거나 매매하는 행위
4.회사의 서비스 및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유통, 상업적 이용 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5.회사의 서비스 및 제공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발생시키는 행위
6.회사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유포, 게시, 이용하는 행위
7.제3자를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불건전하게 이용하거나 하여, 제3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8.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변경하거나 애플리케이션에 다른 프로그램을 추가 또는 삽입하거나 서버를 해킹, 역설계하거나 소스코드나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유출 및 변경,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 또는 도용하여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9.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0.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1.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위반하거나 불법적, 부당한 행위 및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6조 [서비스의 제공 시간 및 중지]
1.회사는 이용자의 회원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서비스의 경우, 회사의 필요에 따라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회사는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시스템 정기점검, 서버의 증설 및 교체,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시킬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그 내용 및 시간을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내에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내용 및 변경]
1.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게임서비스를 이 약관, 운영정책 및 회사가 설정한 게임규칙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는 제작, 변경, 유지, 보수에 관한 포괄적인 권한을 가집니다.
3. 회사는 새로운 게임 내용, 각종 버그 패치 등 서비스의 운영상 또는 기술상의 필요한 경우,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시적으로 수정, 추가, 폐지 등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에 대해서는 운영하는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회원에 대한 통지에 갈음합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필요가 있는 경우 홈페이지에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서비스 종료 시 사용 기간이 남아 있지 않은 유료 콘텐츠에 대하여 환불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2)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4) 기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6.제3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내에 게시하여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7.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8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 게재]
1. 회사는 이용자 대상 게임 서비스에 대한 소개, 서비스 개선 등을 위한 목적으로 플랫폼사업자 및 오픈마켓사업자를 통해 취득한 정보를 사용하거나 이용자 개인에 대한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동 요청에 대해 이용자는 플랫폼사업자나 오픈마켓사업자 또는 해당 서비스에서 추가정보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3. 전항의 광고에 이용자가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사전 동의 하에 이용자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제1항의 정보제공 및 제2항의 광고 등을 제공하는 경우 SMS(LMS), 스마트폰 알림(Push 알림), 메일주소 등을 활용하여 발송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유료콘텐츠의 구매 및 이용]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의 종류에 따른 각 오픈마켓사업자의 결제 운영정책에 따라 유료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으며, 해당 결제 정책의 차이로 인해 결제금액 한도액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료콘텐츠의 구매대금은 오픈마켓사업자와 연계된 이동통신사나 플랫폼사업자 또는 오픈마켓사업자가 정하는 방법 및 정책에 따라 부과되며, 납부방식 역시 해당 사업자의 정책을 따릅니다.
2.게임 서비스 내에서 이용자가 구매한 유료콘텐츠는 해당 게임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거나 설치한 단말기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임시이용자”에게는 서비스 중 일부가 제한될 수 있고, 이벤트 및 프로모션 행사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제10조 [In-App 결제]
1. 회사의 애플리케이션은 유료콘텐츠 구매를 위한 In-App결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2.이용자는 단말기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오픈마켓에서 제공하는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여 제3자의 In-App결제를 방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를 위하여 방송통신위원회의 권고 및 오픈마켓모바일콘텐츠결제가이드라인」에 따라 오픈마켓이 제공하는 인증절차 등이 적용된 In-App결제를 위한 모듈, 라이브러리 등을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합니다.
3. 이용자가 단말기 및 오픈마켓의 비밀번호 설정 기능 등을 이용하지 않거나 부주의하게 노출하여 발생하는 제3자의 In-App결제에 대하여는 회사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이동통신사의 청소년 요금제에 가입한 경우, 해당 단말기에서 In-App결제를 하면 그 내용은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이용자는 오픈마켓사업자의 정책, 방법 등에 따라 In-App결제 대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각 결제 수단별로 결제 한도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
제11조 [청약철회 및 환불 등]
1. 이용자가 구매한 유료콘텐츠의 경우에는 계약체결일 또는 유료콘텐츠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청약철회(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콘텐츠 또는 청약철회 요청 당시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콘텐츠 등 이에 준하는 특성을 가진 일부 유료콘텐츠에 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제17조 제2항 제2호 내지 제3호 및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7조 제1항에 따라 청약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해당 유료콘텐츠 구매 시 고지하는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합니다.
2.이용자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에 따른 귀책사유로 인하여 구매한 유료콘텐츠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동일한 유료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하거나 해당 구매 금액을 계약체결일(구매일)에 관계없이 전액 환불합니다.
3.환불은 납부 확인이 된 경우에 한해 재화 등을 반환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 구매한 결제수단으로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의 운영체제 종류에 따라 각 오픈마켓사업자의 환불 운영정책이 적용될 수 있으며, 자세한 환불 신청 절차는 회사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 내에 공지된 바에 따릅니다. 또한 환불이 된 대가에 따라 게임 내 유료콘텐츠는 해당 환불된 금액만큼 차감 반영합니다.
4. 유료콘텐츠를 개봉(예: 보관함에서 이동시킨 경우 등)하거나 사용하기 버튼을 클릭한 경우에는 이용자가 사용 의사를 밝힌 것으로 판단할 수 있으며, 또한 전체 혹은 일부 사용으로 인하여 게임 서비스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기본 단위가 훼손되었을 시에도 회사는 이용자가 사용 의사를 밝힌 것으로 판단합니다. 또한 메시지함 및 선물함 등 유료콘텐츠의 송수신과 관련된 화면에서 수락 등의 동의 과정을 거친 경우 이는 이용자가 사용 의사를 밝힌 것으로 판단합니다. 해당 사항은 고객의 의도와 상이하게 타인을 통해 구매되었을 경우도 포함합니다.
5. 이용자가 실제 정상적인 구매내역이 기록되는 이용대금의 결제를 통하지 않고 게임 서비스 중에 보상으로 취득하거나, 회사가 내부 이벤트 혹은 외부 제휴 이벤트 등을 통하여 지급한 콘텐츠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6. 청약철회 및 환불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회사 고객센터 또는 회사가 지정한 위탁업체에 별도의 개인정보 취급에 대한 동의 과정을 거친 후 회사의 구매내역 확인에 의해 진행되며, 이 과정 중 플랫폼사업자, 오픈마켓사업자를 통해 구매내역을 확인하는 절차를 거친 다음 진행됩니다. 회사는 이 과정 중에서 이용자의 정당한 청약철회 사유를 확인하기 위해 이용자에게서 제공받은 정보를 통해 이용자에게 연락하여 정확한 사실 확인을 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증빙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예: 플랫폼사업자에 등록된 개인정보, 오픈마켓사업자의 구매 또는 결제내역, 고객의 의도와 상이하게 타인을 통해 구매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예: 가족관계 증명서> 등)
7.다음과 같은 경우 유료콘텐츠의 청약철회가 제한되며 회사는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유료콘텐츠에 대해서 In-App결제 전에 청약철회가 제한됨을 표시합니다.

(1) 구매 후 즉시 사용이 시작되거나 즉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유료콘텐츠의 경우

(2) 추가적인 혜택이 제공되는 유료콘텐츠에서 해당 추가 혜택이 사용된 경우

(3) 묶음형으로 판매된 유료콘텐츠의 일부가 사용된 경우

(4) 개봉행위를 사용으로 볼 수 있거나 개봉 시 효용이 결정되는 캡슐형/확률형 유료콘텐츠의 경우

8.애플리케이션에서 판매되는 유료콘텐츠를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In-App결제한 경우, 미성년자 또는 법정대리인은 In-App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In-App결제가 법정대리인으로부터 처분을 허락 받은 재산의 범위 내인 경우 또는 미성년자가 사술 등을 사용하여 성년자로 믿게 한 때에는 취소가 제한됩니다. 유료콘텐츠의 구매자가 미성년자인지 여부는 In-App결제가 진행된 단말기 또는 신용카드 등 결제수단의 명의자를 기준으로 판단됩니다. 결제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 회사의 필요에 따라 미성년자 및 법정대리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선물하기 기능을 통하여 이루어진 In-App결제에 대하여는 구매한 유료콘텐츠에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원칙적으로 결제취소 및 환급이 불가하며, 유료콘텐츠의 하자로 인한 환급은 선물을 보낸 이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10.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생되는 요금(예: 통화료, 데이터 통화료 등)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제12조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중지 등]
1.이용자는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회원탈퇴를 통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탈퇴는 즉시 처리되며 탈퇴 시 이용자가 보유한 콘텐츠 정보는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4)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5) 회사 및 이용자에게 피해를 유발시키는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6) 기타 제6조 이용자의 주요 의무 항목을 위배하여 회사의 서비스에 지장을 초래하는 모든 경우

(7) 오픈 마켓의 결제 취소 정책을 악용하여 의도적으로 유료 콘텐츠 및 특혜를 획득했을 경우

(8) 오픈 마켓의 이벤트 혹은 프로모션의 프로세스를 악용하여 의도적으로 게임 내 유료 콘텐츠 및 특혜를 획득했을 경우

(9) 성적인 내용을 암시하거나, 타인에게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명칭

(10) 회사 관계자 또는 GM이라 속이거나 이와 유사한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명칭

(11) 게임 내 아이템 혹은 캐릭터, 사이버머니 등의 현금/현물 거래나 서버간 교환, 타 게임과의 거래를 위한 의도 등이 엿보이는 명칭

(12) 다른 고객의 개인정보를 노출하려는 의도가 있다고 판단되는 명칭

(13) 채팅창을 이용하여 다른 고객에게 불쾌감과 모욕감을 주는 경우

(14) 신체적 비하 발언, 이유 없이 타인 및 길드 비방 등으로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

(15) 특정인 혹은 불특정 다수를 비방하는 행위

(16) 부모님을 모독하는 류의 욕설로 특정인 혹은 불특정 다수를 비방하는 행위  

(17) 채팅창에 지속적이고 악의적으로 동일한 내용을 계속 등록하는 이른바 ‘도배’ 행위

(18) 그 외 상식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타인에게 불편을 끼치는 경우

3. 전항의 규정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이용자는 다운로드 받은 콘텐츠를 사용할 수 없으며, 기 지급한 콘텐츠 구매 대금 및 데이터 통화료, 월정액 서비스 이용료 등을 반환 받을 수 없습니다.
제13조 [손해배상]
1.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나 중과실에 의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만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회사가 제3자와 제휴 계약을 맺고 이용자에게 개별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이용자가 제3자의 이용약관에 동의를 한 뒤 개별서비스 제공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손해가 발생할 경우 관련 손해에 대해서는 제3자가 책임을 집니다.
3.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 이용자 이외에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하는 경우 당 이용자는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4조 [면책]
1.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2.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 등이 전기통신서비스 등을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3.회사는 사전에 공지되거나 긴급하게 실시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점수, 순위 등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5.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이용자의 게임상 경험치, 등급, 아이템, 게임상 머니 등의 손실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의 개인정보 등(계정정보 포함)을 변경하여 얻는 불이익 및 정보상실에 대해서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회사는 이용자의 단말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는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게임서비스 또는 회원에 따라 게임 서비스 이용시간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제한사항 및 제한에 따라 발생하는 게임 서비스 이용 관련 제반사항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11. 회사는 ”임시이용자”가 정식으로 “이용자”로 가입하지 아니하고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라 발생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임시이용자”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다음 각호의 사유가 발생시 서비스 이용기록 및 거래기록이 삭제되거나 확인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제3자가 “임시이용자”의 단말기 정보를 부정하게 조작,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른 결과에 대하여도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모바일 기기를 변경한 경우

(2) 모바일 기기를 개조하거나 초기화한 경우

(3) 모바일 기기에서 어플리케이션 등 콘텐츠를 삭제한 경우

제15조 [테스트 목적 게임서비스에 대한 특례]
1.회사는 새로운 게임 서비스를 정식으로 상용화하기 전에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일정 기간 테스트 목적의 게임 서비스(이하 “CBT”라 합니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CBT는 해당 게임 서비스의 안정성 등을 위해 게임 데이터의 변경, 추가, 삭제 등이 실시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복구, 이용시간 연장, 손해배상 등 일체의 보상은 진행되지 아니합니다. 또한 CBT 기간 동안 이용자가 취득한 아이템, 게임머니, 캐릭터 등은 기간 종료 후 초기화됩니다.
3.CBT 진행 중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CBT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4.CBT 기간은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공지합니다.
5.이 약관의 전반적인 내용과 본 조항의 내용이 해석상 상호 충돌하는 경우에는 본 조항의 내용을 우선하여 적용합니다.
제16조 [재판권 및 준거법]
1.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해당 규정에 따릅니다.
2.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3.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1년 3월16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GAMENOW TECHNOLOGY LIMITED.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회원가입,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수집항목

- 메일 주소, 회원id, 캐틱터id, 게임 이용기록, 접속 로그, 접속 IP 정보 ,결제기록, 게임버전, 휴대폰 mac주소

(2) 이벤트 프로모션에 참여하거나 선택형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회원의 별도 동의 하에 아래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휴대전화번호, 전자우편 주소, 주소, 성별, 지역

- 회원의 휴대전화기 주소록 내에 저장된 제3자의 휴대전화번호 (소셜 커뮤니티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 서비스에 한하며, 이 경우에도 제3자의 휴대전화번호를 저장하지 않음)

- 신용카드 번호, 휴대전화번호, 상품권 결제 제휴사의 ID 및 비밀번호 (유료 결제 서비스를 사용하는 회원에 한함)

- 디바이스 정보(IDFA 포함)

(3) 연령확인 또는 관련 법률 준수를 위해 본인인증이 필요한 경우, 회원의 별도 동의 하에 아래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 암호화된 개인식별정보(CI), 중복가입확인 정보(DI), 성명, 생년월일, 성별

(4) 내외국인 정보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결제기록, IP주소

- 휴대전화번호, 모바일 기기 모델명, 통신사 정보, OS 정보 및 버전, 기기식별번호(UUID), 단말기 언어 및 국가정보

(5)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 및 모바일 기기를 통한 수집

- 1:1 상담 문의 및 이용자가 직접 입력

-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이용자는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을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일부 또는 전체의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본인인증

(2) 회원 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추후 법정 대리인 본인확인,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1) 보존 항목

- 회사는 “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중 “(1) 수집항목”의 내용 모두를 보존 합니다.

(2)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 기간 : 3년

방문에 관한 기록

-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 보존 기간 : 3개월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

- 보존 이유 : 국세기본법

- 보존 기간 : 5년

4.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2)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줌으로써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충분한 근거가 있는 경우

(4)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예) 관련법에 의하여 자료 제공이 강제되는 경우 또는 적법한 절차에 의한 법원, 수사기관, 기타 행정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합니다.

7.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가 미성년자인지 아닌지 여부는 유료서비스 결제가 진행된 단말기 등 결제수단의 명의자를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회원이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회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계정 정보를 생성하기 위해 이용자가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기기식별번호(단말기 ID 또는 UDID, IMEI)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등록이나 친구추천 등의 기본기능을 제공하기 위하여 플랫폼사용자로부터 고유식별번호와 친구목록과 관련된 고유식별번호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고유식별번호나 기기식별번호를 자동으로 수집하는 것에 대하여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정상적으로 친구 초대, 선물하기 등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으므로 이용자는 게임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9.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실현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아닌 사유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관리부서

- 부서명 : GAMENOW TECHNOLOGY LIMITED . 모바일 사업부

- 고객센터: 각 상품의 게임 내 고객센터, 고객센터 메일

- 상담시간 : 월요일 ~ 금요일 (10:00~17:00) 토/일/공휴일 휴무

- 13:00~14:00 상담 불가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 www.1336.or.kr/1336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www.eprivacy.or.kr/02-580-0533~4 )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 http://icic.sppo.go.kr/02-3480-3600 )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www.ctrc.go.kr/02-392-0330 )

(5)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

(6)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http://www.spo.go.kr / 02-3480-3571 )

11.기타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취급)방침은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그 변경사항을 서비스 내 초기화면 기타 회원이 확인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고지할 것입니다.